서간도 Xi Gan Dao, 西干道

6.8/10
共16評論
時長   101분
語言   중국말
地區   중국
演員   침가니   장등봉   이걸  
台灣上映   01月01日 2007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17

評論  |  分享 

서간도劇情

서간도 Xi Gan Dao, 西干道,은 2007에 발표 된 중국 2007 로맨스,멜로,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이계현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침가니,장등봉,이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문화혁명의 기운이 채 가시지 않은 중국 북부의 어느 작은 마을. 군의관으로 일하는 아버지를 따라온 팡토우와 그의 가족들은 철길 근처의 '서간도'라고 불리는 기차역 근처에서 살고 있다. 11살의 팡토우는 예민한 감성의 소유자로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내성적인 소년이다. 18살인 형 시핑은 일터에는 나가지 않고 기차역 근처를 맴돌면서 빈둥거린다. 그는 외국 라디오 방송을 들으면서 서간도 너머의 세상에 대한 환상 속에서 살아간다. 곧 이 작은 마을에는 우쉐얀이라는 예쁜 여자애가 나타나고 그들의 인생은 커다란 변화를 겪게 된다. 항상 해금을 등에 메고 다니는 쉐얀은 마을 아이들에게 자신이 북경에서 온 신비한 아이로 비춰진다. 하지만 반동분자의 딸임이 밝혀지면서 괴롭힘을 당하게 되는데, 시핑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한다. 한편 방과 후에 집에 가지 않고 숨어서 그림을 그리던 팡토우와 마주친 쉐얀은 '화가는 그림을 전시해야 한다'는 조언을 남긴다. 곧 두 형제 사이에는 야릇한 경쟁심이 싹트는데...

감독 리지샹의 변

"내가 줄곧 속해 있었던 중국이란 나라를 관찰했다. 나는 인생의 본질을 느끼고 제시할 필요가 있었다. 인생에는 여러 가지 순간들이 있고, 특히 고독하지만 에너지가 충만한 순간들이 있다. 특히 사랑에 빠져있을 때 말이다."

서간도演員

서간도劇照

서간도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서간도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