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천왕 The Heavenly Kings, 四大天王

0.0/10
共10評論
時長   86분
語言   광동어
地區   홍콩
台灣上映   01月01日 2006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57

評論  |  分享 

사대천왕劇情

사대천왕 The Heavenly Kings, 四大天王,은 2006에 발표 된 홍콩 2006 코미디,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영화는 오언조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진자총,연개,오언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실제와 허구가 뒤섞여 있는 모큐멘터리(Mockumentary). 그것도 홍콩의 아이돌 스타인 오언조(Daniel Wu)의 감독 데뷔작이다.

오언조는 친한 동료인 진자총, 연개, 윤자유와 함께 보이밴드 ‘ALIVE’를 조직했다. 에서 ‘ALIVE’ 의 결성에서부터 성공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담아낸다. 그 과정은 홍콩의 엔터테인먼트 산업계에서 횡행하는 각종 마켓팅 전략과 속임수, 심지어 기자들을 속이고 활용하는 모습까지 보여준다.

오언조의 고해성사와도 같은 이 모큐멘터리는 그 어떤 방식보다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이면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위력을 발휘한다. 또 한편으로 그것은 미디어에서 이미지가 어떻게 조작되는지를 보여주는 신랄한 풍자 코미디이자, 사회비판 영화로도 읽혀진다. 오언조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대중적 이미지마저 풍자함으로써 진정성을 획득하고 있다. (2006년 제11회 부산국제영화제 김지석)

- 감독의 변

이 작품은 단 세 명의 스탭이 비디오 카메라, 붐 마이크, 그리고 거의 미친 아이디어를 가지고 만든 작품이다. 아이디어는 단순했지만 제작에 있어서는 단순할 수 없는 것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제작과정에서 스스로 질문을 던지고 그것을 해결해 나가야 했다. 하지만 우리는 결국 이 작품을 완성했다.

나는 이 작품에 대해 많은 말을 하고싶지 않다. 왜냐 하면 관객들이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않았으면 하기 때문이다. 작품 속에서 소소한 깜짝 장면들이 있기 때문에 사전에 너무 많은 것을 알고 가면 재미가 없을 수도 있다. 예상치 못했던 사건은 때로 우리의 삶을 즐겁게 해준다. 나는 관객 여러분들이 우리가 제작과정에서 느꼈던 즐거움을 함께 느껴 주기를 바란다.

사대천왕演員

사대천왕劇照

사대천왕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사대천왕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