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냐 Sonja

6.5/10
共14評論
類型   드라마
時長   73분
地區   독일
台灣上映   01月01日 2006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65

評論  |  分享 

쏘냐劇情

쏘냐 Sonja,은 2006에 발표 된 독일 2006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키르시 마리에 리마타이넨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사브리나 크루슈비츠,율리아 카우프만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열여섯 살 사춘기 소녀 쏘냐는 친구들과의 관계도 소원하고 남자친구 안톤과의 사이도 무료하다. 대신 가장 친한 친구 줄리아에게 싹트는 새로운 감정을 발견하지만 억압해버리고 만다. 절친한 여자친구와 사랑에 빠지다니 가당키나 한 일인가! 하지만 해안가에 거주하는 아버지와 함께 주말을 보내면서 자신의 섹슈얼리티와 마주하게 된 쏘냐는 지금까지와 같은 삶의 방식을 더 이상 유지할 수 없음을 깨닫는다.

감독의 자전적 경험에 바탕을 둔 영화는 핀란드 노동계급 가정의 16살 소녀 쏘냐의 일상 속으로 들어간다. 회색의 벽돌건물, 주차장과 버려진 공터로 가득 찬 공간 속에서 다채롭게 빛나는 것은 쏘냐와 단짝 친구 줄리아가 나누는 내밀한 대화, 그녀들만의 꿈과 호기심뿐이다. 연약하고 상처입기 쉬운 사춘기 시절, 소녀들의 관심이 온통 또래의 남자아이들에게 쏠려있을 때, 쏘냐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줄리아 뿐…. 그녀는 줄리아에 대한 사랑의 감정 앞에서 머뭇거리고, 억누른다.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와 사랑에 빠질 수 있을까?

줄리아와 떨어져 아버지의 집에서 여름방학 한주를 보낸 쏘냐는 줄리아에 대한 감정과 자신의 정체성에 직면하고, 앞으로의 삶이 이전과 같지 않을 것임을 예감한다. 집으로 돌아왔을 때, 줄리아에게는 남자친구가 생겼고, 쏘냐는 줄리아에게 마음을 고백한다. 받아들여지지 않는 마음, 뒤돌아서는 우정, 그리고 끝나가는 여름. 영화는 사춘기 소녀의 내면의 변화라 이름 붙일 수 없는 사랑으로 인해 겪는 방황과 고통을 섬세하게 보여준다. (홍소인)

쏘냐演員

쏘냐劇照

쏘냐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쏘냐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레드 소냐 Red Sonja  線上看 레드 소냐
Red Sonja
액션/어드벤처/판타지 1985.07.17 개봉  미국
07月17日 1985 台灣上映

소냐스 그릴 Sonja\'s Grill  線上看 소냐스 그릴
Sonja\'s Grill
코미디  스웨덴
01月01日 2019 台灣上映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