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던트 Accident, 意外

6.4/10
共13評論
時長   87분
語言   광동어
地區   홍콩
演員   고천락   임현제   풍쉬범   엽선   임설   막소기  
台灣上映   12月30日 2010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59

評論  |  分享 

엑시던트劇情

엑시던트 Accident, 意外,은 2010에 발표 된 홍콩 2010 스릴러 .30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소이 청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고천락,임현제,풍쉬범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10년12월3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사고 VS 살인

아무도 믿지 마라!

단 한 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치밀한 계획과 완벽한 팀플레이로 완전범죄 청부살인을 설계해 온 ‘브레인’. 그러던 어느 날 조작 살인을 진행 중에 예기치 못한 돌발상황 사고가 발생, 목숨을 잃을 뻔한 위기에서 ‘브레인’은 구사일생으로 빠져나오게 된다. 불의의 사고로 아내를 잃은 ‘브레인’은 일련의 사고들이 단순한 사고가 아님을 직감하고 마지막 의뢰인, 그리고 의뢰인의 보험설계사, 자신의 청부살인 파트너들까지 주변의 모든 인물들을 용의선상에 두고, 생존을 위한 추적을 시작하게 된다.

Hot Issue No.1- 홍콩 영화는 액션이 최고? 이젠 스릴러가 대세이다!

국내에서 관객에게 큰 호응을 얻은 홍콩 영화의 계보는 이소룡, 성룡, 이연걸 등으로 대표되는 쿵푸 영화와 80년대 중반 이후 새롭게 등장한 시리즈 등의 영화를 통해 신드롬을 일으킨 액션 느와르가 대표적이었다. 그 이후 자국과 외국 모두에서 침체를 겪던 홍콩 영화는 최근 2~3년 사이 라는 웰메이드 스릴러 장르를 선보여 국내 관객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마침내 작품성까지 인정받은 명품 느와르 스릴러 를 선보이게 된다.

Hot Issue No.2- 최고의 제작진이 보증하는 작품성과 기획력. 유명 영화제를 열광케 하다!

왕가위 감독과 더불어 최고의 작가 감독으로 각광받는 두기봉감독의 레이블인 ‘밀키웨이’가 자신 있게 출사표를 내던진 는 두기봉 감독의 뒤를 이을 것으로 예상되는 정보서 감독이 메가폰을 잡으며 세계 유명 영화제의 집중적인 러브콜을 받게 된다. 베니스 영화제, 토론토 국제 영화제, 부산 국제 영화제등에서 경쟁 및 비경쟁 작으로 출품되어 ‘독특한 소재와 결말까지의 긴장감과 인물들의 심리묘사가 돋보이는 수작’이란 평가를 받게 된다.

Hot Issue No.3- 고천락 Vs 임현제 홍콩 최고의 연기파 배우가 격돌한다!

홍콩 최고의 인기 배우인 고천락과 90년대 중반부터 등의 영화로 인기 배우로 거듭난 임현제의 공연으로도 큰 화제가 되었던 . 영화에서 사고를 위장한 청부 살인 조직의 보스로 분하여 시종일관 절제된 대사와 차갑지만 사연을 숨긴 듯한 시선 연기로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인 고천락과 보험회사 직원이자 성공한 엘리트이지만 예기치 못한 불행에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잃게 되는 비극적인 캐릭터의 슬픔과 분노를 잘 표현한 임현제의 숨막히는 연기대결은 단연 이 영화의 백미라 할 수 있겠다.

엑시던트演員

엑시던트劇照

엑시던트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엑시던트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