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노의 기억 Memories of Agano, 阿賀の記憶

0.0/10
共10評論
時長   55분
語言   일본어
地區   일본
台灣上映   01月01日 2004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25

評論  |  分享 

아가노의 기억劇情

아가노의 기억 Memories of Agano, 阿賀の記憶,은 2004에 발표 된 일본 2004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영화는 사토 마코토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한국에서 2004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니가타현에 흐르는 아가노 강 주변에 사는 사람들을 3년에 걸쳐 촬영했던 가 나온 지 10년, 영화에 등장했던 사랑하는 사람들 중 많은 분들이 세상을 떴다. 사토 마코토 감독과 고바야시 시게루 촬영감독은 다시 아가노에 가기로 결심한다. 이번엔 황폐해진 논과 주인을 잃은 화로 등에 카메라 초첨을 맞추고, 사람들이 남긴 흔적에 10년 전 영화를 만들던 기억을 겹친다. 그리고 시간과는 무관하게 아가노 강은 장엄하게 흐르고 있다. 사람들과 땅에 관한 기억과 흔적에 라는 영화의 기억이 교차하면 과거와 현재를 섬세하면서도 대담하게 응시한다.

*연출의도*

아가노 강은 언제까지나 장엄하게

니가타 현에 흐르는 아가노 강 주변에 사는 사람들을 3년간에 걸쳐 촬영했던 가 나온 지 10년, 영화에 등장했던 사랑하는 사람들 중 많은 분들이 세상을 떠나셨다. 이번에는 황폐해진 논과 주인을 잃은 화로 등에 카메라 초점을 맞추고 사람들이 남긴 흔적에 10년 전 영화를 만들던 기억을 겹쳤다. 그리고 시간과는 무관하게 아가노 강은 장엄하게 흐르고 있었다. 사람들과 땅에 관한 기억과 흔적에 라는 영화의 기억이 교차하면서 과거와 현재를 응시해본다. 은 기억, 그리고 영화에 관한 영화이다.

아가노의 기억演員

아가노의 기억劇照

아가노의 기억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아가노의 기억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