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위전쟁 自衛戰爭 - GAZE

0.0/10
共10評論
類型   드라마
時長   17분
語言   한국어
地區   한국
台灣上映   01月01日 2008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54

評論  |  分享 

자위전쟁劇情

자위전쟁 自衛戰爭 - GAZE,은 2008에 발표 된 한국 2008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김유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한국에서 200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숙제 안 하기, 일기 미루기, 공부 안 하기, 엄마와 약속한 시간 넘어서 들어오기, 방 어지르기, 동생 때리기, 물건 잃어버리기, 친구들과 싸우기, 욕하기 등등 아무리 타이르고 수시로 매를 들어도 10살 명선은 그 때뿐이다. 빚쟁이들로부터 쫓겨 다니는 아빠 대신 엄마가 가장된 이후로부터 엄마는 조금씩 변하는 것 같았고 아빠의 부재로 인해 집에 울트라 맨과 같은 존재가 없다는 것에 대한 불만과 불안, 그리고 어머니가 그 몫을 대신하는 것에 대한 반발이 자신도 모르게 나타나면서 명선과 엄마는 매일 전쟁 같은 하루를 보낸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동생과 싸우고 신나게 회초리를 맞던 날, 엄마는 쌓아 두었던 감정이 폭발하고 갑작스럽게 아빠가 찾아온다. 하루도 안 되어서 떠나는 아빠를 보내는 엄마의 모습을 우연히 보게 된 명선은 조용히 베개를 끌어안고 엄마 방으로 간다.

연출의도

“어머니에게 바치는 연가”

‘어머니’를 떠 올릴 때의 가슴 찌릿찌릿함. 살아온 환경과 방식은 각자 다르겠지만 누구나 가지는 애틋한 감정일 것이다. 어머니가 녹록하지 않은 삶을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버텨올 수 있었던 건 순전히 자식 때문이었고, 누구도 알아주지 않을 것 같았던 그 서글픈 희생을 그 다음 세대가 어렴풋이 알고 있다는 것을 말하고 싶었다.

자위전쟁演員

자위전쟁劇照

자위전쟁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자위전쟁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